주메뉴바로가기 콘텐츠바로가기

안심전환대출

신청하기

1
심사 정보 입력 및 제출
5부제 달력으로 신청 가능한 날짜 확인 후, 해당 날짜에 공사 “인터넷 금융 서비스” 혹은 “스마트주택금융 어플리케이션”을 공동인증서/금융인증서로 로그인 후 스크래핑을 통해 필수 서류 제출, 대출 심사에 필요한 항목을 입력하여 신청합니다.
2
전화상담
공사 상담원이 고객님께 전화를 드려 신청 정보를 기반으로 상담 후, 심사시 필요한 추가 서류 혹은 신청시 스크래핑 제출이 완료되지 않은 보완 서류를 안내해 드립니다.(최초 서류제출은 스크래핑이 원칙)
3
서류제출
안내받으신 보완/추가 서류를 공사 “인터넷 금융 서비스” 혹은 “스마트주택금융 어플리케이션” 내 간편 서류제출 기능을 통해 직접 서류를 업로드하시면 심사가 진행됩니다.
4
심사 및 승인
공사의 심사를 거쳐 신청에 대한 결과가 고객님께 문자메세지로 발송, 심사 내역은 홈페이지 내 마이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합니다.
5
은행방문/대출금 수령
취급금융기관을 방문하여 대출약정 및 근저당 설정서류를 작성하고 대출금을 수령합니다.